본문 바로가기
끄적끄적

[노브랜드커피]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커피 vs 카누 커피

by 즐거운홍장군 2020. 7. 6.

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하면 거의 카누가 떠올릴정도로 카누의 위상이 높아졌다. 공유는 카누커피가 존재하는 한 계속 모델도 할 수 있어보인다. 노후보장인가..?

카누커피는 집에서 마시기에는 충분히 맛이 괜찮아 꾸준히 사서 마시고 있었다. 근데 최근에 스타필드에 방문했다가 노브랜드매장을 갔는데 카누커피의 1/3가격정도의 노브랜드커피가 있어 덥석 구매 해 보았다.

카누의 경우 따뜻하게 먹기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로 만들어서 마셨는데 따뜻한 물을 약간 넣어서 분말을 녹이고 찬물과 얼음을 넣어서 만들어 마셨다. 동일한 방법으로 노브랜드커피를 마셨는데 분말이 다 녹지않은 느낌이 들었다. 짧은 상식으로는 아라비카커피가 가장 좋은 원두라고 하는데 노브랜드 커피는 아라비카 커피라고는 하지만 카누보다는 텁텁하고 맛이 없어 보인다. 분말이 잘 녹지 않고, 다만 투게더 아이스크림으 아포가또를 해 먹을때는 두 커피의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. 노브랜드 커피와 카누 커피 두개를 모두 가져다 놓았을때 카누만 계속 줄어드는 것으로 보아 우리 마나님도 카누가 더 좋은가 보다. 결국 돈은 거짓말 하지 않는 것인다. 나도 카누에 한표를 들어주고 싶다. 노브랜드야 좋은 원두니까 가공만 좀 더 잘해서 보자꾸나..

 

댓글